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

자바 1.7 jdk 다운로드
February 8, 2020
전국버스 다운로드
February 8, 2020

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

카메라 FV-5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최고의 DSLR 카메라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은 안드로이드에 거의 모든 DSLR 수동 사진 컨트롤을 제공합니다.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주로 사진 애호가와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ISO, 광 계량 초점, 화이트 밸런스, 셔터 속도 등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. 더 나은 카메라는 고품질의 사진을 만드는 또 다른 다목적 카메라 도구입니다. 그것은 우리가 제공 하는 모든 큰 특권 때문에 2019 년에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최고의 카메라 애플 리 케이 션의 우리의 목록을 추가 하는 또 다른 이름. 이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HDR, HD 파노라마, 멀티 샷, 야간 카메라와 같은 모든 고급 카메라 기능을 통합합니다. 더 나은 카메라는 놀라 울 정도로 강력한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HDR 이미지, 최대 360도 파노라마, 다양한 멀티 샷 모드, 야간 모드 및 비디오 녹화 기능을 지원합니다. 사진 품질은 실제로 매우 좋으며 사고로 자동차 또는 무언가를 얻을 경우에 대비하여 물체 제거와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. 프로 버전뿐만 아니라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합니다. 이것은 조금 오래되었고 2018 년 이후로 업데이트를 볼 수 없습니다. 그러나 개발자가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이 목록에 있을 자격이 있습니다.

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멀티미디어 도구 중 MyCam을 실행 하 고 사용 하는 가장 쉬운. 이 웹 카메라 소프트웨어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 리소스를 손상시키는 다운로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스냅 샷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거나 라이브 스트림을 녹화하거나 이미지 및 비디오 파일을 원활하게 관리하려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. 이것은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에 내 이동입니다. 그것은 너무 많은 기능 과 내가 매우 추천 SLR 같은 느낌을 만들기 위해 카메라를 조정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 내 유일한 불만은 내가 잠을 화면을 넣어도 내 휴대 전화를 깨워하는 경향이있다. 또한 GUI는 왼손잡이 또는 오른손잡이 사용자를 위해 효율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모든 환상적인 기능으로, 오픈 카메라는 의심의 여지가 시도 가치가 가장 유용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. 이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한 작은 문제는 초점을 맞추는 개체에 자주 비효율적이다. 그냥 밀 평균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, 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든 창 10 장치와 함께 사전 설치 되어 온다 믿습니다. 즉, 그것은 또한 비디오 지원 카메라와 비디오를 지원, 주의 하는 것이 중요 하다. 전반적으로 그것의 매끄러운 인터페이스 제공 1 평균 보다 더 많은 별 3 별 내가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준 것.

인터페이스는 창과 매우 잘 작동합니다. Camera360은 무료이며 프로처럼 사진을 찍을 수있는 안드로이드용 가장 인기있는 카메라 앱 중 하나입니다.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종류의 독특한 효과 수십 함께 제공되는 “캠”의 다양한 있다. 모든 휴대 전화는 자신의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. 당신은 확실히 그 응용 프로그램에 공정한 흔들림을 제공해야합니다. 제조업체는 장치의 카메라를 위해 특별히 이러한 앱을 개발합니다. 이러한 앱에는 다른 앱이 가지고 있지 않은 기능이 종종 있습니다.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