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바 1.7 jdk 다운로드

월페이퍼 무료 다운로드
February 8, 2020
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
February 8, 2020

자바 1.7 jdk 다운로드

모든 비 EA(비조기 액세스) Zulu 빌드는 TCK 테스트를 거쳤으며 관련 Java SE 버전 사양을 준수하는 것으로 인증되었습니다. 자바는 현재 2010년 썬 마이크로시스템을 인수한 오라클 코퍼레이션이 소유하고 있다. 다음 자습서에서는 Java 코드를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Windows에서 Java 1.7을 설정하고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. openjdk-8-jre 패키지에는 Java 런타임 환경만 포함되어 있습니다. 자바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경우 openjdk-8-jdk 패키지를 설치하십시오. Windows 시스템에서 JDK 1.7.0(Java SE 1.7)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은 쉽습니다. 여기에 내가 2012 년 내 Windows XP 시스템에서 한 일입니다 : 축하합니다, 당신은 성공적으로 입력, 컴파일 및 JDK 1.7.0과 함께 첫 번째 자바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. 1. 메모장을 사용하여 Hello.java라는 파일에 다음 자바 프로그램을 입력 : JDK가 설치되면, 당신은 컴파일하고 간단한 자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:이 섹션은 다운로드하고 Windows XP 시스템에 JDK 1.7.0 (자바 SE 7)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 예제를 제공합니다. 새로운 JDK 설치를 통해 간단한 Java 프로그램을 입력, 컴파일 및 실행했습니다. 줄루 커뮤니티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OpenJDK의 모든 줄루 커뮤니티 빌드는 제한없이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아래에서, 당신은 오픈JDK의 줄루 커뮤니티 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6, 7, 8, 9, 10, 11, 12, 13, 리눅스, 윈도우, 솔라리스, 맥OS를 위해 만들어진. Leeko88 4 월 13, 2014 / 버전 : 자바 개발 키트 (64 비트) 7 업데이트 51 2. 그런 다음 javac 명령을 가진 명령 창에서이 프로그램을 컴파일합니다. 이 댓글이 불쾌하거나 CNET의 사이트 이용 약관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면 아래에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(댓글이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음). 일단 보고되면, 우리의 직원은 통보하고 코멘트를 검토할 것입니다. 오라클의 Windows, macOS 및 Linux용 OpenJDK JDK 바이너리는 .tar.gz 또는 .zip 아카이브와 같은 jdk.java.net 릴리스별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 azul.com/openPGP-keys/ Azul의 제품 서명 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. .

IcedTea-Web의 무료 빌드는 IcedTea-Web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광고, 욕설 또는 인신공격을 게시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. 사이트 이용 약관을 검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. 드래곤 플라이 BSD, FreeBSD, 맥 OS X, 넷BSD 및 OpenBSD에 대한 BSD 포트의 패키지에 대한 포인터의 목록은 BSD 포팅 프로젝트의 위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. 다음으로, 설치 프로그램은 공용 JRE의 설치 위치를 제시한다. 이전 단계에서 설치된 JDK에는 개발된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전용 JRE가 함께 제공됨에 따라 설치 프로그램의 이 부분을 건너뜁니다. 팝업 창에서 예를 클릭하여 취소를 누르고 확인합니다. 설치를 테스트하려면 명령 창을 열어 java 명령을 시도합니다. 다음 출력을 가져오는 경우 설치가 확인되었습니다: 예를 들어 JDK 13의 아카이브는 jdk.java.net/13 찾을 수 있으며 을 사용하여 명령줄에서 추출될 수 있습니다. 현재 LTS(장기 지원) 주요 Zulu 버전은 7, 8 및 11입니다.

최신 버전은 13.입니다.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