텔레그램 자동 다운로드

휴먼 고딕 다운로드
February 10, 2020
파돌리기송 다운로드
February 10, 2020

텔레그램 자동 다운로드

채팅 유형, 미디어 유형 및 파일 크기별로 자동 다운로드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 응용 프로그램은 일시적으로 낮음과 뒤로 전환해야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사전 설정으로 선택을 기억합니다 – 또는 주변의 다른 방법. 자동으로 검색 하는 용어에 따라 전보 채널에 의해 파일을 다운로드! 안녕하세요 나도이 문제가 있다. 업데이트 후 나는이 문제를 처리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여전히이 문제가 참조하십시오. 당신이 결함에 의해 바이러스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그것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! 나는 win7 TD1.1.1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@samsong 당신이 얘기하는 그 기능은 전보 데스크톱에도 구현되었지만 실제로는이 문제와 관련이 없습니다. 근본적인 문제는 열지 않은 채팅(시간당 수백 개의 작은 파일)에서 썸네일이나 사용자 사진과 같은 미디어를 다운로드하여 저장하는 캐시 엔진입니다. 편집 :이 기능은 좋은 전보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에 추가되었습니다. 하지만 처음에 바탕 화면에 대 한 확실 하지 않은, 나는 그것을 통지 하지 않았다. 그러나 다른 프로그램으로 전환하고 다시 전환 할 때, 나는 인라인 자동 재생되는 비디오 메시지의 몇 가지를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나는 항상 수동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그들은 전체 화면 모드에서 재생하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했다.

비디오가 계속 재생되는 동안 인라인 자동 재생 미디어의 오디오가 음소거되었습니다. 이것은 단지 5 초 어떤 열려있는 채팅없이 실행 전보와. 하루의 끝으로 기본적으로 쓸모 다운로드 된 파일의 수천이있을 것입니다. 이 요청은 2번째입니다. 대체 솔루션은 폴더로 별도의 이미지를 할 수 있습니다 – “채널”, “사용자”, “그룹”몇 그룹의 구성원과 쓸모없는 그룹에서 전보 사진의 수천이. 자동 다운로드가 비활성화된 경우에도 엄지 손가락이 로드될 @reallyuniquename 직접 1-1 사용자/친구 사진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:( 자동 다운로드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기본 제한은 돌로 설정되지 않습니다. 오늘부터 는 귀하의 의견과 각 국가의 데이터 비용에 따라 원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3.

이 화면에는 “자동 미디어 다운로드”라는 섹션이 있으며 3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“비공개 채팅, 그룹, 채널”. 개인적으로 나는 세 개의 화면으로 전환하고 단계를 반복하는 대신 “자동 재생 비디오”라는 하나의 설정과 그것을 위해 토글을 좋아했을 것입니다.

Comments are closed.